B2B 메디컬 플랫폼 스타트업인 메디히어로즈(MediHeroes)가 글로벌 바이어와 공급자를 비대면으로 연결하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관련 의료 및 방역 제품 전용 페이지인 상설관을 오픈한다.

메디히어로즈는 오는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1차로 상설관을 운영할 계획이다. 의료기기 구매자들이 코로나 전용 페이지를 통해 식품의약품안전처나 미국 FDA 인증서, ISO 13485, GMP 등을 사이트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해, 의료기기 공급자와 구매자 간의 거래 절차가 획기적으로 단축될 수 있다.

또 서구와 미국보다 코로나 관련 의료제품 공급 부족을 겪고 있는 비영어권 국가에 제품 홍보를 위해 한국어와 영어 이외에도 러시아어, 아랍어, 스페인어, 중국어로 대대적인 홍보도 진행할 예정이다. 

참가 신청 및 제품 등록 절차는 이달 25일부터 선착순으로 메디히어로즈 메인 페이지에 품목별로 노출된다.

오는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운영되는 코로나 전용 페이지는 진단 키트 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공급 부족을 겪고 있는 코로나 관련 모든 의료제품인 방역 시스템과 장비, 원격 모니터링 시스템, 마스크, 체온계, 방역 로봇 및 원료까지 포함한다.

상설관 전용 페이지를 이용하려면 메디히어로즈 사이트(www.mediheroes.com)에 회원 가입 후 'Apply Now'를 클릭해 온라인 제품 등록 신청서 제출하면 된다.

등록 제품 정보는 영문으로 접수해야 하며, 메디히어로즈의 의료기기 전문 마케팅, 영문과 중문 번역 서비스를 유료로 받아볼 수 있다. 코로나 제품 온라인 상설관 관련 문의는 sales@mediheroes.com 또는 02-6406-3838로 문의하면 된다.

메디히어로즈 관계자는 “우수한 제품력과 공인된 제품인증서를 보유한 한국 의료제품 공급업체들이 생태계 구축에 많이 참여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간호사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