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대표 김천엽)가 2024년 제64회 간호사국가고시 시험을 준비할 수 있는 전 과목 만점라인 풀패키지 인강 ‘슈퍼특가+합격축하금’ 프로모션과 함께 선보이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에듀피디가 선보이는 만점라인 풀패키지 강좌의 커리큘럼은 최신 다년간의 간호사국가고시 기출문제를 분석해 합격에 필요한 핵심 내용을 우선순위 학습으로 진행해 진도 효율을 높여주는 전 과목 ‘이론 강좌’와 실제 국시 문제의 난이도와 문제 유형을 반영해 선별한 문제를 풀이하는 전 과목 ‘단원별 문제풀이 강좌’로 콤팩트하게 구성되어 있다.


또한 수강생 전원에게는 동형 문제풀이 연습을 통해 실전 대응력을 빠르게 높일 수 있는 ▲파이널(7일모의)특강과 주요 전 과목 이론 정리를 최단기간에 끝낼 수 있는 ▲파이널(핵심요약)특강이 무료로 제공된다.

강의는 간호사국가고시 출제위원급 강사진인 한은경, 양진이, 최현주 교수가 맡아 출제가 예상되는 과목별 주요 개념을 증상-약물-중재-사례와 연결해 정확하게 알려주고 암기가 필요한 내용의 효과적인 암기법을 제시해 줄 뿐만 아니라 응용문제 대비법과 함께 수험생들이 시험 전 반드시 확인해야 하는 자주 실수하는 부분과 약점에 대한 보완법을 제시해 준다.

한편, 만점라인 풀패키지 강좌를 구매한 수강생에 한해 기존 금액에서 약 85% 할인된 금액에 제공하는 ‘슈퍼특가’ 혜택과 합격생에게 최대 20만 원의 ‘합격축하금’이 함께 제공된다.

출처 : 문학뉴스(http://www.munhaknews.com)

저작권자 © 간호사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