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호 도서 전문 기업 포널스(FORNURSE)가 오는 3일 연말을 맞이하여 간호사와 간호학생을 위한 간호사 특강"널스타"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코로나 19로 인하여 특강 및 강연을 진행하지 못한지 2년만에 개최된 이번 특강은 4명의 간호 인플루언서이 강연자로 참석한다. 강연의 주제는 각 강연자 별로 상이하다.

 

간호사 연구소의 한동수 대표는 "산업구조의 변화 속에서 일어나는 간호사 트랜드 변화 및 적성탐색"에 대해서 다루고 <낭만간호사>의 저자 송상아 간호사 작가는 "낭만간호사:낭만이 가득한 간호 일상"에 대해서 다룬다. 이어 임상 영상컨텐츠로만 7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간호사, 알엔지야TV의 병원이야기 Vol.1&2"의 저자 알엔지야는 "알엔지야의 병원이야기"를 주제로 소통할 예정이며 마지막으로 임상영상과 함께 다양한 간호사의 현실을 보여주고 소통을 지속하고 있는 17만 유튜버 옆집간호사 구슬언니는 "슬기로운 간호사 생활"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 할 예정이다.

강연 이후에는 4명의 강연자를 포함하여 총 12명의 간호사와 간호사 출신 대표자와 함께 참여자와의 소통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라고 전했다.

 

포널스는 해당 특강 행사가 종료 된 후에 발생한 수익금은 사랑의 연탄 나눔운동에 기부할 예정이고 밝혔다.

 

포널스 모형중 대표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하여 간호사 그리고 간호학생들과의 소통의 부재에 많은 아쉬움을 느꼈다. 특히 간호사들의 고충이 고조되었던 지난 시기에 대한 보답과 위로를 전하고 앞으로 더욱 발전할 간호계의 위해 간호사 특강을 준비했다"며 "참여해주시는 간호사와 간호학생들에게 고민이 해결되고 마음이 따뜻해지며 기대되는 새해를 맞이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참여 신청서 링크는 아래와 같다.
https://forms.gle/6z4UsU1Nvdu8Mxcy8

저작권자 © 간호사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