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간호대학 축구대회 참가하여 후원을 받은 전북과학대학교 학생 (사진 제공: 전북과학대학교 축구대회 대표자)
=전국 간호대학 축구대회 참가하여 후원을 받은 전북과학대학교 학생 (사진 제공: 전북과학대학교 축구대회 대표자)

대한남자간호사회는 지난 3일 개최되었던 제 10회 전국간호대학 축구대회에 참가한 학생들을 후원했다. 

 

이 대회는 전국 간호대학에 재학하는 남자 간호학생들로 구성되어 진행되는 축구 대회이다. 그동안 코로나19로 인하여 외부 체육활동이 불가했으나 코로나19가 잦아들며 2019년 이후 3년만에 개최됐다. 

 

대한남자간호사회 모형중 회장은 축사로 축구대회의 시작을 함께 했으며 행사가 성황리에 종료 된 후 "축구대회에 참석하여 학생들을 직접 대면하니 간호계의 더욱 이바지하고자 하는 뜻이 짙어졌으며, 남자 간호사의 자긍심을 높이고 기타 의료 종사자 분들과의 차별성과 전문성을 가진 남자 간호사 인식 개선을 위한 간호 문화 캠페인을 기획하고있다. 남자 간호학생 임상 실무 교육 사업에 더 많은 노력을 기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대한남자간호사회 모형중 회장은 새로 선출되어 역임을 한 해에 전국 간호대학 남학생 축구대회 개최에 기쁜 뜻을 전하며 후원을 아끼지 않았다. 모형중 회장이 대표로 자리하고 있는 포널스 도서 중 4권이 1세트 구성되어있는 <비널스(Be Nurse) 국가고시 핵심 문제집> 총 120여명의 전국 학생들에게 전했다. 

 

이번 전국 간호대학 축구대회를 주최했던 전북과학대학교 윤상화 대표자는 "대한남자간호사회 모형중 회장님께서 직접 대회에 참석해주시고 축사와 함께 간호학생들에게 필요한 후원에 이어 도서까지 직접 보내주셔서 감사하다"는 뜻을 전했고 축구대회 진행과 후원에 신경을 많이 써주신 부분에 대해 잊지 않고 더욱 멋진 간호사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널스(Be Nurse) 국가고시 핵심문제집> 은 포널스 홈페이지와 스마트 스토어 이외 대형서점 온·오프라인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비널스(Be Nurse) 국가고시 핵심문제집 바로가기]

저작권자 © 간호사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