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남대 간호학과는 27일 전 교수진과 1, 2학년 학생들이 참여한 가운데 2024학년도 전공나눔현장학습(Field Trip, FT)의 일환으로 '호남대 핫플레이스를 찾아서' 라는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사진=호남대 제공

호남대 간호학과는 27일 전 교수진과 1, 2학년 학생들이 참여한 가운데 2024학년도 전공나눔현장학습(Field Trip, FT)의 일환으로 '호남대 핫플레이스를 찾아서' 라는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행사 1부 '함께 지키는 지구'에서는 교내, 선운지구, 황룡강 친수공원 일대의 줍깅 활동을 통해 환경 개선 활동을, 2부 '함께해서 즐거운 우리'에서는 지도교수와 세미나 학생들이 함께 모여 세미나별 멘토-멘티 프로그램, NASA 플리마켓 운영 행사 계획안을 함께 구성하고 작성하며 선후배간의 친교를 나누고 협력하는 시간을 가졌다.

전혜빈 학생(2학년)은 "학생들이 주도적으로 참여하고 이루어나가는 좋은 기회를 가질 수 있었고, 바쁜 학교 생활안에서 이런 시간들을 마련하기가 쉽지 않은데. 이번 기회를 통해 교수님들, 선후배와도 가까워지는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출처: 베리타스알파(https://www.veritas-a.com/news/articleView.html?idxno=498822)

저작권자 © 간호사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