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중/고/대학교 재학생 및 자퇴생들이 한국 의치한약수간 진학보다 훨씬 더 수월하게 미국 의대, 치대, 약대, 간호대, 수의대 등에 입학 할 수 있다는 사실에 주목해야 할 때다.

강남 대치동에 위치한 비인가 국제학교 SIA(서울인터내셔널아카데미)는 매년 600명 이상이 수강하는 국내 최대규모 SAT학원 인터프렙과 아이비리그 합격자들을 매년 평균 15명 배출하는 최상위 미국대학컨설턴트인 디아이프렙이 합작하여 설립되었다. 이런 미국입시 분야에서의 최상위 실적을 바탕으로 SIA 국제학교는 재학생 자퇴생 가리지 않고 중학교 3학년 이상 학생들에게 국내 의치한약수간보다 더욱 수월한 미국 의치약수, 간호대 진학을 위한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SIA 국제학교는 자체 헬스케어 트랙과 제휴된 Texas, Missouri, New Mexico 주립대로 진학할 수 있게 지원하며, 이를 통해 과목신청 컨설팅부터 졸업 후 의사, 약사, 간호사, 교사 등의 직업 진로 가이드, 기타 헬스케어 전문직 관련 자격증 취득 가이드 등을 제공한다.

특히, SIA 국제학교의 학생들은 Texas, Missouri, New Mexico 주립대를 자국민 학비로 적용받아 진학할 수 있어 4년간 학비만 최대 2억 가량 절감받게 된다는 점이 큰 강점으로 꼽힌다.

SIA 국제학교는 평일 수업뿐만 아니라 국내 고등학교 재학생들을 배려하여 주말반도 운영하여 미국 의대, 약대, 간호대 진학을 희망하는 학생들에게 더욱 좋은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학교 등록 문의는 홈페이지와 전화로 가능하다.
 

출처 : 피앤피뉴스(https://www.gosiweek.com)

저작권자 © 간호사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