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어시스가 새로운 로고(그림)와 함께 힘차게 2021년을 시작한다. 큐어시스는 국내 유일의 비급여 발치 지혈제인 ‘큐탄플라스트’를 수입 판매하면서 발치 시장에 완전하게 자리잡은 중소기업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지난달 16일 서울 강남지점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줄이는 시도를 준비하는 차원에서 서초구 강남대로 6길에 사무실을 오픈했다. 이 강남지점을 통해 기존의 치과 시장과 Fitness(스마트 훌라후프, 브이후프) 사업부문을 새롭게 론칭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큐어시스 관계자는 “기존의 강북 본사와 함께 코로나 이후 off-line 영업과 현재 진행하는 untact 마케팅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새로 선보인 ‘큐탄플라스트’ 로고는 빠른 지혈을 의미하는 Blood Drop 형상과 큐탄플라스트의 안정적인 지혈효과를 의미하는 초록색을 절묘하게 조화시켰다는 평이다.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치과 지혈제 및 메디컬 지혈제 시장은 2021년 치료재료 지혈 패드류의 선별 급여화로 기존 비급여 시장에서 큰 변화를 눈앞에 두고 있다.

아울러 개원가의 비급여 지혈제의 need를 충족시키기 위해 치료재료 비급여 전문의약품 선두주자로서 큐어시스는 약제 지혈제만의 장점 및 지혈효과를 부각시키는 학회 마케팅 및 이벤트를 준비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간호사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