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널스, 간호사 국시 문제집 『비널스』 출간
상태바
포널스, 간호사 국시 문제집 『비널스』 출간
  • 포널스 온라인팀
  • 승인 2020.10.11 2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시 과목별 핵심내용에 기반해 40명의 현직 교수가 개발한 문제 수록

간호사를 위한 뉴스 ‘포널스뉴스’를 발간하고 있는 <포널스>에서 2021년 간호사 국가시험 대비 문제집 『비널스(Be Nurse)』를 출간했다.

간호사 국가시험대비 문제집 시리즈 『비널스』는 국시 과목에 해당되는 출제 영역별 핵심내용만을 기반으로 문제 수록했다.

또 실제 간호사 국가고시 총 295문항 대비 영역별 7배수 2105문항의 폭넓은 문제 수록했으며 40인의 현직 간호대 교수가 문항을 개발했고 국시를 준비하는 학생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간호 학생도 콜라보로 일러스트에 참여했다.

아울러 문항 대비 합리적인 가격뿐 아니라 휴대성과 가독성이 탑재된 핸디형 포켓북으로 고안돼 제작됐다. 

간호사를 위한 출판사, 포널스출판사를 13년째 운영해 오고 있는 모형중 대표는 “간호사 국가시험 대비 문제집 『비널스』가 4년 동안 간호학을 열심히 배운 모든 간호 학생에게 국가시험에 대한 부담감은 줄이고 합격의 자신감을 증대 될 수 있기를 진심으로 기대한다”면서 “졸업 후 간호사로서 멋진 꿈을 펼치기를 응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포널스출판사는 오직 간호학생과 간호사를 위한 출판사로 지난 2008년 설립된 이래 간호사 임상 핸드북 27종, 단행본 28종, 간호학생 교재 51종, 임상실습지침서 100여 종, 보건간호 특성화고등학교 검인정 교과서 15종 등을 출판해오고 있다.

『비널스』는 한 세트(4권)는 정가보다 25% 할인된 6만원에 포널스출판사 홈페이지(www.fornursebook.com)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