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큐어, ‘힐스토리 포스트바이오틱스’ 출시
상태바
아이큐어, ‘힐스토리 포스트바이오틱스’ 출시
  • 오경헌 기자
  • 승인 2020.09.15 1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트바이오틱스 첨가한 4세대 유산균 제품
포스트바이오틱스 제품
포스트바이오틱스 제품

첨단 신제형 의약품을 연구 개발하는 바이오제약 기업 아이큐어의 헬스케어 브랜드 ‘힐스토리(healstory)’가 유산균 배양 분말을 포함한 4세대 유산균 ‘힐스토리 포스트바이오틱스’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포스트바이오틱스’는 1세대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2세대 유산균 프리바이오틱스, 3세대 유산균 신바이오틱스에 산(pH)과 열에 강한 유산균의 대사산물인 ‘포스트바이오틱스’를 첨가한 4세대 유산균 제품이다.

‘힐스토리 포스트바이오틱스’는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 아연, 셀렌, 비타민D를 포함해 식약처 인정 8중 기능성을 받았다. 그뿐만 아니라 유산균 대사산물인 포스트바이오틱스 3종과 프랑스산 초유분말도 함유했다. ‘힐스토리 포스트바이오틱스’는 한 포에 장 건강과 면역 기능 개선이라는 2마리 토끼를 잡는 제품이다.

특허받은 4중 코팅 기술로 유산균을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보호해 장시간 실온에서 보관 가능하며, 장까지 안전하게 도달해 효과적으로 유해균 사멸을 도와준다. 특히 불규칙한 식습관과 스트레스로 배변활동에 어려움을 겪는 바쁜 현대인들에게 추천한다. 실온 보관이 용이하고 물 없이 하루 한 포로 간편하게 장 건강을 챙길 수 있어 편리하기 때문이다.

‘힐스토리 포스트바이오틱스’는 9월 21일 CJ 오쇼핑 방송을 통해 론칭해 본격 판매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